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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정보/차량정보

2024 맥라렌 750S Spider 차량 정보 확인해보겠습니다

by niceharu 2023. 6. 7.

2024 맥라렌 750S Spider 차량 정보

 

맥라렌 750S Spider

 

McLaren은 새로운 750S를 통해 슈퍼카 성능과 운전자의 즐거움을 위한 새롭게 정의했습니다.

 

가장 가볍고 강력한 시리즈 제품인 맥라렌, 쿠페와 컨버터블 형태로 출시되는 신형 V8 엔진 후륜 구동 맥라렌 750S는 퓨리스트를 위한 슈퍼카임이 분명합니다.유명한 McLaren 720S의 정밀한 분석에 따라 설계되고 엔지니어링된 새로운 750S는 중량 절감, 파워트레인 성능, 공기역학 및 역동적 우수성의 진보를 결합하여 벤치마크 드라이빙 체감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렸습니다.750S 구성 요소의 약 30%는 이러한 개선 사항을 제공하고 차량과의 더욱 뛰어난 정서적 연결을 위해 새 구성 요소이거나 변경된 것입니다.

 

모든 탄소 섬유 및 경량 옵션이 선택된 쿠페의 중량은 1,277kg으로, 톤당 587PS의 동급 최강의 파워 대 중량비를 제공합니다.이 모델은 가장 가까운 경쟁 모델보다 193kg 가벼우며 22PS의 출력 대 중량 이점을 제공합니다.

 

McLaren 750S 스파이더는 무게를 최소화하는 데 동일한 초점을 두고 설계되었습니다.탄소 섬유로 구성된 모노코크에 RHT(Retractable Hard Top), 롤오버 보호 시스템 및 맞춤형 리어 상부 구조가 장착되어 있지만, 탄소 섬유 모노코크의 장점 때문에 추가 보강이 필요하지 않습니다.이를 통해 Spider는 중량 대비 출력 면에서 동일하게 인상적이며 최소 건조 중량인 1,326kg에서 톤당 566PS로 업계 최고 수준을 자랑합니다.

 

750S가 제공하는 탁월한 수준의 쾌감, 정밀도, 민첩성, 느낌 및 피드백은 저속 주행에서도 운전자에게 즉각적으로 확인되며, 중량이 작다는 것은 역동적인 성능의 핵심 요소입니다.불과 1,389kg(DIN)으로 720S보다 30kg이나 가볍습니다. 이는 경량 엔지니어링에 대한 McLaren의 헌신을 보여주는 단적인 예입니다.이러한 성능 기반 혁신의 철학은 720S의 기본 시트보다 총 17.5kg 가벼운 탄소 섬유로 구성된 레이싱 시트와 같은 기능을 통해 입증됩니다.새로운 10-스포크 초경량 단조 휠은 시리즈 제품인 McLaren에 표준 장착된 것 중 가장 가볍고 13.8kg을 절약합니다.새로운 운전석 계기판 디스플레이는 1.8kg 더 가볍습니다.앞유리 유리도 무게를 줄여 1.6kg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750PS의 출력과 800Nm의 토크를 자랑하는 4.0L 트윈 터보차지 V8 엔진은 맥라렌 750S가 2.8초 만에 0~100km/h, 7.2초 만에 0~200km/h(스파이더 7.3초)의 강력한 성능을 제공합니다.이는 두 가지 측면에서 가장 근접한 경쟁사보다 빠릅니다.기어 내 가속은 최적화된 변속기 기어와 수정된 킥다운 컨트롤 전략에 의해 증폭됩니다.

 

놀라울 정도로 정밀한 차체 제어와 탁월하게 준수하는 승차감을 결합한 것으로 유명한 McLaren의 Proactive Chassis Control 연동 유압식 서스펜션은 이제 새로운 PCC III 형태에서 더욱 인상적입니다.신세대 시스템은 훨씬 더 높은 수준의 서스펜션 성능을 제공하며 750S의 탁월한 다이내믹 기능에 필수적인 요소입니다.

 

서스펜션 스프링은 720S에 비해 프론트에서 부드럽고 리어에서 딱딱하며, 맞춤형 밸브 스택의 패시브 및 액티브 요소를 모두 재구성하고 서스펜션을 튜닝하는 새로운 접근 방식(750S에서 처음으로 사용되는 스트럿의 어큐뮬레이터 조정)을 통해 승차감을 개선합니다.롤링 컨트롤, 스티어링 피드백 및 코너링 밸런스.또한 새로운 스프링 및 댐퍼 설계로 무게가 2kg 감소합니다.

 

PCC III에 대한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의 변화가 결합되어 McLaren 750S의 역동적인 폭이 이전 모델인 McLaren의 새로운 벤치마크 슈퍼카보다 훨씬 넓어지고 회로 성능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또한 750S는 6mm 폭의 프론트 트랙과 새로운 서스펜션 지오메트리 덕분에 더 나은 프론트 엔드 그립과 정밀하고 명확한 피드백으로 널리 인정받는 McLaren의 전기 유압식 스티어링을 통해 교체되는 벤치마크 차량보다 더 민첩하며, 이제 더 빠른 스티어링 비율과 새로운 파워 어시스턴스 펌프를 갖추고 있습니다.

 

750S의 내부는 혁신적인 기술과 정교한 재료를 결합하고 있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운전자 중심의 디자인입니다.운전자 경험의 중심에는 정보 및 계기판 모두를 위한 새로운 디스플레이가 장착되어 있으며, 계기판 디스플레이가 스티어링 칼럼에 장착되어 있고 함께 이동합니다.이 운전자 중심 디스플레이는 양쪽에 파워트레인 및 핸들링 모드를 선택할 수 있는 컨트롤이 있는 비너클에 장착되어 있습니다. 즉, 운전자는 편안함, 스포츠 및 트랙 액티브 다이내믹 설정 사이를 쉽게 이동하면서 운전자의 손을 휠에 대고 전방 도로에 완전히 집중할 수 있습니다.

 

McLaren Control Launcher(MCL)는 750S에 출시되어 운전자와 차량의 인터페이스에 또 다른 차원을 추가하는 또 다른 새로운 McLaren 기술입니다.유명한 McLaren Speedmark가 장착된 버튼을 사용하여 작동되는 MCL은 운전자가 MCL 버튼을 누르면 즉시 호출할 수 있는 맞춤형 동적 기본 설정(Aero, 핸들링, 파워트레인 및 변속기 설정 조합)을 저장함으로써 McLaren의 운전 경험을 개인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운전자는 Apple CarPlay®와 같은 새로운 기능과 보다 풍부하고 상세한 그래픽을 통해 운전자 경험을 더욱 향상시킬 수 있는 새로운 중앙 정보 화면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또한 리어 뷰 및 서라운드 뷰 카메라 시스템이 업그레이드되어 더 높은 화질과 선명도를 제공하며, 새로운 차량 리프트 시스템은 720S의 10초에 비해 단 4초 만에 750S의 전면을 들어 올립니다.

 

운전자와 자동차 간의 물리적 및 정서적 연결이 강화된 것은 맞춤형 엔진 마운트 튜닝뿐 아니라 높은 엔진 속도에서 독특한 선명한 톤과 날카로운 크레센도를 제공하도록 음향적으로 튜닝된 McLaren P1™에서 영감을 받은 새로운 중앙 배기 레이아웃의 도움이 됩니다.

 

광범위한 회로 주행을 계획 중인 750S 고객은 새로운 브레이크 부스터 및 진공 펌프, 포뮬러 1에서 영감을 얻은 통합 캘리퍼 냉각 기술과 함께 McLaren Sena 시스템에서 파생된 세라믹 디스크 및 모노블록 캘리퍼를 사용하여 설계된 트랙 브레이크 업그레이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새로운 초경량 카본 파이버 레이싱 시트, 트랙 중심의 Pirelli P ZERO™ Trofeo 타이어 및 경량 티타늄 휠 볼트도 옵션으로 제공됩니다.

 

시각적으로 볼 때 McLaren 750S는 확장된 프론트 스플리터, 헤드라이트, 새로운 실 공기 흡입구 및 리어 휠 아치 환기구를 감싸는 더 좁은 '아이 소켓' 흡입구를 특징으로 하는 새로운 하부 코 섹션으로 이전 모델의 디자인을 개선합니다.리어 공기역학적 리비전에는 중앙 배기 시스템 위에 위치한 독특한 상승 및 연장 탄소 섬유 활성 리어 윙으로 공기를 유도하는 재설계되고 연장된 리어 데크가 통합되어 있습니다.

 

헤드라이트 서라운드는 이제 선택적으로 차체 색상 또는 탄소 섬유로 되어 있습니다.새로운 리어 범퍼 및 프론트 범퍼 통풍구는 McLaren의 특징인 경량 소재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본 파이버 모노코크 구조는 360도에 가까운 가시성을 제공하며, 낮은 스컬틀의 초슬림 A-필러와 쿠페의 유리 C-필러는 모두 자연광이 실내로 확산되는 데 도움이 됩니다.야간에는 선명하고 새롭고 사용자 지정이 가능한 주변 조명이 실내 디자인의 세부 사항을 강조해 주며, 쿠페의 경우 뒷좌석 러기지 선반에 설치된 이중 유리 패널을 통해 실내에서 V8 엔진을 볼 수 있어 운전자의 어깨 뒤에 있는 파워트레인 상단이 노출됩니다.

 

750S 스파이더는 유리로 된 플라잉 버트레스와 리어 토노 위의 공기 흐름을 안내하여 후방 가시성을 높입니다.실내에 추가적인 빛을 전달하기 위해 접이식 하드 탑(RHT)은 선택적으로 일렉트로크로믹 글라스와 함께 사용할 수 있어 루프가 닫힌 상태에서도 야외 환경의 느낌을 개선합니다.RHT는 최대 50km/h(31mph)의 차량 속도에서 11초 이내에 열 수 있습니다.

 

새로운 TechLux 및 Performance 인테리어 테마에는 전체 나파 가죽 트림 인테리어 또는 알칸타라와 나파 가죽의 조합이 제공됩니다.McLaren의 오디오 파트너인 Bowers & Wilkins는 보다 강력한 앰프와 회사의 독점적인 Continuum® 콘 스피커를 갖춘 750S용 새로운 시스템을 개발했습니다.

 

맥라렌 750S Spider
맥라렌 750S Spider
맥라렌 750S Spider
맥라렌 750S Spider
맥라렌 750S Spider
맥라렌 750S Spid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