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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정보/차량정보

2024 벤츠 신형 E 클래스 차량 정보

by niceharu 2023. 5. 24.

75년 이상 동안 E-Class는 중급 럭셔리 세단의 기준을 마련해 왔습니다.2023년에 Mercedes-Benz는 비즈니스 세단의 새로운 장을 열 것입니다. 새로운 E-Class는 연소 엔진에서 전기 구동으로 전환하는 길을 제시합니다. 동시에 새로운 전자 아키텍처를 통해 포괄적인 디지털 사용자 환경을 제공합니다.214 시리즈의 첫 살롱 모델은 2023년 가을에 유럽 판매 파트너에 도착할 예정입니다.

 

 

외관 디자인에 클래식한 비율과 특수 캐릭터 라인

 

신형 메르세데스-벤츠 E-클래스는 전형적인 3박스 살롱의 비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짧은 전면 돌출부와 긴 보닛에 뒤로 잘 배치된 온실이 뒤따릅니다."캡 백워드" 디자인은 균형이 잘 잡힌 리어 오버행으로 라운드 처리됩니다.

 

검은색 패널 모양의 표면이 라디에이터 그릴과 헤드램프를 연결합니다.고광택 블랙의 이 인서트는 시각적으로 Mercedes-EQ 모델을 연상시킵니다.3차원으로 설계된 라디에이터 그릴은 장비 라인에 따라 점진적이거나 고전적입니다.신형 E클래스는 고성능 LED 헤드램프를 기본으로 탑재했습니다.추가 옵션으로, 디지털 조명은 투사 기능 없이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모든 헤드램프 모델은 주간 및 야간에 독특한 디자인을 제공합니다.브랜드의 대표적인 특징으로 주간 주행등이 눈썹 모양을 하고 있습니다.파워돔은 보닛을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측면 뷰는 조화로운 비율과 독특한 "캡 백워드" 디자인이 특히 좋은 효과를 발휘합니다.고급 메르세데스-벤츠 모델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플러시 핏 도어 핸들을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측면의 두 개의 분리된 캐릭터 라인은 이 차의 스포티한 캐릭터를 강조합니다.

 

후면의 하이라이트는 새로운 윤곽선과 특별한 디자인의 2섹션 LED 조명입니다. 두 조명 장치의 별 모티브가 주야간 특별한 디자인을 제공합니다.

 

벤츠E클래스

 

인테리어 디자인의 하이라이트인 MBUX 슈퍼스크린

 

대시보드는 실내에서 디지털 경험을 제공합니다.E-Class에 옵션인 프론트 조수석 스크린이 장착된 경우 MBUX 슈퍼 스크린의 큰 유리 표면이 중앙 디스플레이까지 확장됩니다.이 화면에서 시각적으로 분리된 것이 운전자 시야에 있는 운전석 디스플레이입니다.조수석 디스플레이가 장착되지 않은 모델은 중앙까지 확장되는 대형 트림 요소가 특징입니다.시각적으로 분리된 중앙 디스플레이는 이 트림 요소의 오목한 표면 위에 떠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계기판의 전면 섹션은 액티브 앰비언트 조명의 라이트 스트립에 의해 켜집니다.이것은 앞유리에서 A-필러를 지나 도어로 이어지는 넓은 원호 형태로 작동합니다.이것은 넓은 공간의 느낌을 만들어냅니다.도어 패널의 상단 섹션에 자유롭게 뜨는 컨트롤 배열이 스크린의 유리 표면 모양과 일치합니다.

 

센터 콘솔은 균일한 장치로 설계되었으며 대시보드의 하부 섹션으로 직선으로 병합됩니다.프론트에는 리드 및 컵 홀더가 있는 보관함이 3차원 형상의 트림 요소에 통합되어 있습니다.센터 콘솔의 후면에는 부드러운 패드가 씌워진 팔걸이가 있습니다.

 

도어 중앙 패널은 오목한 스위프를 사용하여 암레스트에 원활하게 결합됩니다.여기 앞 부분은 금속으로 된 첨단 기술 요소로 설계되었습니다.그립 및 닫기 핸들 역할을 하며, 파워 윈도우용 스위치가 통합되어 있습니다.또 다른 특징은 도어 오프너와 시트 기능을 위한 컨트롤이 통합된 자유 부동식 컨트롤 어레이입니다.

 

시트 표면과 등받이의 윤곽선은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우아하게 흐르며, 레이어 설계 덕분에 시트 베이스 위에 떠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들여쓰기된 수직선은 바깥쪽 윤곽선을 따라 위쪽으로 확장됩니다.

 

넓은 공간에 관해서는 메르세데스-벤츠 E-클래스가 가장 선호하는 모델 중 하나입니다.운전자는 이전 모델보다 5mm 더 여유가 있습니다.리어 승객은 특히 2cm 더 긴 휠베이스의 장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무릎 공간과 최대 다리 공간은 각각 10mm 17mm씩 증가합니다.후면의 팔꿈치 폭은 더욱 커졌습니다. 현재 1519mm입니다.이것은 25 밀리미터 증가한 것이고, 거의 S급 수준입니다.짐의 용량은 최대 540리터입니다.

 

엔진 모델의 절반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입니다.

 

체계적인 전기화와 지능형 다운사이징 덕분에 새로운 E-Class는 효율성에 있어 새로운 기준을 제시합니다.모든 모델의 절반은 4세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가 될 것입니다.모델 제품군은 이미 시장 출시 시점에 높은 비율을 달성했습니다.6가지 E-Class 버전 중 3가지는 연소 엔진이 장착된 차량의 장점과 전기 자동차의 장점을 결합한 것입니다.

 

연소 엔진은 현재 모듈러 메르세데스-벤츠 엔진 패밀리인 FAME(모듈러 엔진 패밀리) 4기통 및 6기통입니다.따라서 엔진 범위는 수요 기반 전기화와 함께 국제 생산 네트워크의 유연성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터보차지 외에도 디젤 및 가솔린 엔진은 모두 통합 스타터-제너레이터(ISG)의 지능형 지원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따라서 그들은 순한 잡종입니다.새로운 배터리 덕분에 전기 모터의 출력이 15kW에서 17kW, 부스트 토크가 205Nm로 증가했습니다.

 

메르세데스-벤츠는 신형 E-클래스의 시장 출시부터 4세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을 3개 이상 제공할 예정입니다.

 

95kW(129hp)의 전기 출력과 최대 100km 이상의 전체 전기 범위(WLTP)를 통해 많은 경우와 많은 날에 연소 엔진을 사용하지 않고 순수하게 전기적으로 도로를 주행하게 됩니다.디젤 연소 엔진을 장착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가 더 많이 뒤따를 것입니다.

 

벤츠E클래스

에어매틱 및 리어 액슬 스티어링을 선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신형 E-클래스의 민첩한 핸들링은 4개의 컨트롤 암이 각각 프론트 휠을 정밀하게 안내하기 때문입니다.리어 액슬에서 최적화된 멀티 링크 독립 리어 서스펜션은 5개의 링크를 통해 탁월한 휠 컨트롤과 탁월한 직선 안정성을 보장합니다.양쪽 액슬에서 스프링과 댐퍼는 하나의 스트럿으로 결합되며 휠 안내 작업에는 관여하지 않으므로 서스펜션이 해당하는 감도로 반응합니다.프론트 서브프레임 및 리어 액슬 캐리어는 서스펜션 및 차체를 진동 및 소음으로부터 분리합니다.기본적으로 마일드 하이브리드 모델에는 선택적 댐핑 시스템이 적용된 민첩성 제어 강철 스프링 서스펜션이 장착되어 있습니다.또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의 서스펜션보다 15mm 낮습니다.

 

새로운 Mercedes-Benz E-Class Technology 패키지와 함께 옵션으로 제공됩니다.여기에는 ADS+ 연속 조절식 댐핑 및 리어 액슬 스티어링 기능이 있는 올라운드 에어매틱 에어 서스펜션 시스템이 포함됩니다.에어 스프링 및 어댑티브 ADS+ 댐퍼가 장착된 에어매틱 서스펜션은 매우 민감하게 반응합니다.레벨 컨트롤은 AIRMATIC의 또 다른 기능입니다.이 시스템은 차량 부하에 관계없이 접지 간극을 일정하게 유지하면서도 필요할 때마다 변경을 가합니다.

 

신형 E-Class는 특히 민첩하고 안정적이며 옵션인 리어 액슬 스티어링과 함께 프론트 액슬에서 보다 직접적인 스티어링 기어비를 제공합니다.리어 액슬의 스티어링 각도는 4.5도입니다.이를 통해 회전 원이 최대 90cm 감소합니다.

 

인상적이고 몰입적인 엔터테인먼트 경험

 

음악, 게임 및 스트리밍 콘텐츠를 E-Class의 거의 모든 감각으로 경험할 수 있습니다.인테리어의 디지털 혁신 덕분에 E-Class는 더욱 지능화되어 새로운 차원의 개인화 및 상호 작용을 달성했습니다.동시에, 전자 아키텍처는 더 소프트웨어 중심적이고 덜 하드웨어 중심적입니다.

 

이전에 분리된 도메인의 컴퓨팅 기능은 단일 프로세서에서 발생합니다.따라서 스크린과 MBUX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새롭고 매우 강력한 중앙 탑재 컴퓨터를 공유합니다.이러한 형태의 네트워킹은 데이터 스트림의 성능과 속도를 향상시킵니다.

 

새로운 E-클래스에는 엔터테인먼트 패키지(MBUX Entertainment Plus)가 제공됩니다.여기에는 Mercedes me connect 서비스와 타사 제공업체의 데이터 패키지가 포함됩니다.시장에 따라 5G를 전송 기술로 사용하는 통신 모듈이 사용됩니다.휴대전화 표준 5G LTE/UMTS보다 훨씬 빠른 데이터 전송 속도를 가능하게 합니다.

 

이제 디지털 차량 키를 iPhone Apple® Watch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차량 키를 사용하면 호환 장치를 휴대한 운전자만 E-Class를 시작하고 잠글 수 있습니다.키 공유도 가능합니다. 다양한 디지털 채널을 사용하여 가족이나 친구를 초대하여 E-Class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이를 통해 차량 소유자는 차량에 대한 접근 권한만 부여하거나 차량 주행을 허용하는 등 다양한 권한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차량은 한 번에 여러 사용자를 인식할 수 있으며, 최대 16명이 디지털 차량 키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Mercedes Me Connect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시장에서는 디지털 차량 키의 사전 설치가 KELESY-GO 편의 패키지의 일부를 구성합니다.이 장비 조합은 프리미엄 패키지 이후의 신형 Mercedes-Benz E-Class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음악이 표시됨: 사운드 시각화

 

사운드 시각화 기능을 갖춘 새로운 액티브 앰비언트 라이팅 시스템을 통해 새로운 E-Class 탑승자는 세 가지 감각으로 음악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 영화나 앱에서 나오는 음악과 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원하는 경우 Dolby Atmos® 기술 사용).(옵션인 Burmester® 4D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의 음향 공진 변환기를 통해) 펠트(felt)를 사용하여 이제는 "보이기"도 합니다.시각화는 액티브 앰비언트 조명(옵션 추가)의 라이트 스트립에서 이루어집니다.이는 E-Class에서 처음으로 적용됩니다.예를 들어, 빠른 비트 시퀀스는 빠른 빛 변화를 일으킬 수 있는 반면, 흐르는 리듬은 부드럽게 합쳐지는 조명 분위기를 만들 수 있습니다.

 

앞좌석 승객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은 항상 인상적입니다.운전자가 운전석을 바라보고 있을 때에도 조수석은 옵션 화면에서 TV나 비디오 스트리밍과 같은 동적 컨텐츠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이것은 디스플레이가 전환 가능하기 때문입니다.고급 카메라 기반 개인 정보 보호 기능은 밝기를 감소시켜 운전자의 주의를 산만하게 할 위험을 줄여줍니다.

 

새로운 타사 앱과 셀카 및 비디오 카메라

 

Mercedes-Benz의 소프트웨어 전문가들은 타사 앱을 설치할 수 있는 새로운 호환성 계층을 개발했습니다.엔터테인먼트 플랫폼 "틱톡", 게임 "앵그리 버드", 협업 애플리케이션 "웹엑스", 사무실 애플리케이션 "", 브라우저 "비발디" 등의 앱이 E클래스 출시 시 중앙 디스플레이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또한 ZYNC 엔터테인먼트 포털(선택 사항)은 하나의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비디오 스트리밍, 주문형 컨텐츠, 대화형 체험, 로컬 비디오 프로그램, 스포츠, 뉴스, 게임 등을 중앙 및 승객 디스플레이에 제공합니다.

 

또 다른 새로운 기능은 대시보드 상단에 있는 셀카 및 비디오 카메라(옵션인 MBUX 슈퍼스크린의 일부)입니다.차량이 정지해 있을 때 운전자는 "Webex" 등을 통해 온라인 비디오 컨퍼런스에 참여하고 개인 사진 및 비디오를 촬영할 수 있습니다.

 

MBUX를 통해 더 많은 운영 편의성도 제공됩니다.이제 "Just Talk" 기능을 통해 "Hey Mercedes"라는 키워드 없이 지능형 음성 컨트롤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기능이 활성화되면 디스플레이에 빨간색 마이크 기호가 나타납니다.이는 차량이 준비되고 명령을 대기 중임을 나타냅니다.

 

벤츠E클래스

일상적인 편리함 추가: 일상적인 작업

 

메르세데스-벤츠는 차량 탑승자들이 반복적으로 사용하는 편안한 시스템이 무엇인지 자동차가 학습하도록 인공지능(AI) 사용을 연구하고 있습니다.같은 상황에서 AI가 이러한 기능을 자동화하는 것이 목표입니다.그 결과 개인화된 자동화가 실현됩니다.메르세데스-벤츠는 이러한 혁신을 위해 '루틴'이라는 용어를 사용하며, 이 혁신의 개발은 이미 잘 진행되었습니다.

 

새로운 메르세데스-벤츠 E-클래스가 출시되면 고객들은 표준 루틴을 위해 템플릿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그들은 또한 그들 스스로 루틴을 만들 수 있는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이를 통해 탑승자는 여러 기능과 조건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예를 들어, "실내 온도가 섭씨 12도 미만이면 시트 난방을 켜고 주변 조명을 따뜻한 주황색으로 설정하십시오."

 

웰빙 향상: 디지털 환기 제어 기능이 있는 에너지 절약 컴포트 및 서모트로닉(둘 다 옵션)

 

진정 효과음, 이동식 마사지, 조명 작동 - Mercedes-Benz는 다양하게 구성된 Energying Comfort 프로그램 및 Energying Coach의 개별 권장 사항과 함께 종합적인 웰빙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E-Class는 다음과 같은 새로운 기능의 데뷔를 기념합니다.Energying Comfort의 여행 방지 프로그램은 영향을 받은 승객들이 증상을 완화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중기적으로 에너지화 코치를 위한 바이오 피드백 기능이 계획되어 있습니다.이것은 호흡 운동으로 스트레스의 느낌을 줄일 수 있습니다.

 

서모트로닉 자동 실내 온도 조절 장치(옵션 추가)를 통해 디지털 환기 컨트롤은 편안한 환경을 제공합니다.자동으로 프론트 에어 벤트를 원하는 환기 시나리오로 조정합니다.예를 들어, 사용자 프로필을 통해 각 시트에 대해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그러나 노즐은 평소처럼 손으로 정렬할 수도 있습니다.

 

수많은 운전 보조 시스템 중 일부는 추가로 개발되었습니다.

 

운전 보조 시스템이 장착된 E-클래스의 표준 장비에는 액티브 거리 보조 시스템, 주의 보조 시스템, 액티브 브레이크 보조 시스템, 액티브 차선 유지 보조 시스템, 후진 카메라가 장착된 주차 패키지 및 속도 제한 보조 시스템이 포함됩니다.운전 지원 시스템의 상태 및 활동은 운전자 디스플레이의 지원 모드에서 전체 화면 보기로 표시됩니다.

 

이제 카메라와 함께 ATECTION ASRIST 3D 운전자 디스플레이(옵션 추가)에서 운전자 주의 산만 경고 기능도 제공합니다. 운전자의 시선이 몇 초 동안 도로에 집중되지 않을 경우 ATECTION ASRIST가 주의 산만함을 감지하여 음향 및 시각적으로 운전자에게 경고할 수 있습니다.운전자가 여전히 교통 상황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두 번째 경고음과 함께 경고음이 계속 울립니다.운전자가 여전히 경고에 응답하지 않을 경우 시스템은 액티브 비상 중지 어시스트를 통해 비상 중지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또한 드라이빙 어시스턴스 플러스 패키지는 프리미엄 패키지의 일부와 같이 옵션으로 추가로 제공됩니다.구성 요소에는 차선 유지를 지원하는 액티브 스티어링 어시스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이미 고속도로에서 그랬듯이, E-Class는 더 오랜 정지 후 도시 교통과 시골 도로에서도 자동으로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또 다른 새로운 기능은 차선 표시가 명확하게 보이지 않아 액티브 스티어링 어시스트를 더 이상 사용할 수 없는 경우 스티어링 휠의 진동으로 이를 운전자에게 전달한다는 것입니다.

 

정교한 차체 개념 및 조정된 구속 시스템

 

메르세데스-벤츠 E-클래스의 안전 개념은 특히 단단한 조수석 셀과 특별히 변형 가능한 충돌 구조를 가진 차체를 기반으로 합니다.안전 벨트 및 에어백과 같은 에어백 시스템은 특히 이에 적합합니다.사고가 발생할 경우 탑승자에 대한 보호 효과가 상황에 맞게 조정되는 방식으로 작동할 수 있습니다.

 

운전석 및 조수석 에어백 외에도 운전석 측 무릎 에어백이 기본 사양입니다.심각한 정면 충돌 시 스티어링 칼럼 또는 계기판에 다리가 닿지 않도록 보호할 수 있습니다.표준 윈도우 에어백은 사이드 윈도우 또는 물체를 관통하는 헤드 충격의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심각한 측면 충돌이 발생할 경우 충격 측면의 윈도우 에어백이 프론트 및 리어 사이드 윈도우 위에 커튼처럼 A-에서 C-필러까지 연장됩니다.롤오버가 감지되면 윈도우 에어백을 양쪽에서 모두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머리 보호 시스템 외에도 측면 충격이 심한 경우 측면 에어백이 흉곽 부위를 덮을 수 있습니다(외부 리어 시트 포함)(옵션).

 

또한 차량에는 국가에 따라 중앙 에어백이 장착되어 있습니다.폭약식 벨트 텐셔너 및 힘 제한 장치는 모든 외부 시트에 표준 장착됩니다.

 

벤츠E클래스

 

자원 절약형 재료

 

수많은 E-Class 구성 요소는 부분적으로 자원 절약 재료(재활용 및 재생 가능 원료)로 만들어집니다.E클래스의 기본 시트에는 염색하지 않은 알파카 양털과 재활용 소재를 결합한 인테리어가 사용됩니다.시트의 폼에는 '질량 균형 접근법'에 따라 최초로 인증된 재활용 원료가 사용되며, 그 특성은 원유에서 생산되는 원료와 차이가 없습니다.이러한 방식으로 제품 품질을 유지하면서 화석 자원에 대한 필요성을 줄일 수 있습니다.

 

신델핑겐 공장에서 생산 중인 중립 CO2 수지

 

메르세데스-벤츠는 2022년부터 전 세계 모든 공장에서 중립적인 CO2 균형 상태로 생산하고 있습니다.외부에서 공급되는 전기는 전적으로 재생 가능한 에너지에서 나오므로 CO2가 없습니다.게다가, 그 회사는 그들의 위치에서 재생 가능한 에너지의 발전을 증가시키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2024년 말까지 전체 신델핑겐 지역에서 태양광 발전의 추가 확장에 투자가 이루어질 것입니다.신델핑겐 지역의 또 다른 초점은 물 소비와 발생하는 폐기물의 양을 지속적으로 줄이는 것입니다.

 

오랜 성공 사례

 

메르세데스-벤츠는 1946년부터 1,600만 대 이상의 상위 중형차를 생산해 왔습니다.메르세데스-벤츠 E클래스의 유산은 브랜드 초기로 거슬러 올라갑니다.20세기 초, 메르세데스-벤츠가 등장한 이전 회사들은 해당 차량을 시장에 내놓았습니다.

 

2차 세계 대전 이후 운영이 재개되었을 때, 1936년에 처음 도입된 모델 170 V (W 136)는 다시 생산에 들어갔습니다.첫 그를 이었습니다. 1947년에 살룬은 메르세데스-벤츠의 첫 번째 였습니다. 120 "을 도입했습니다.1953년의 180 모델(W 120) "Ponton" 모델은 "Ponton" 모델입니다. " (이 그뒤를 이었습니다.1961, "테일핀" 4기통 (110).1968, "스트로크/8" 시리즈의 상위 중간 등급(114/115)은 다음 주요 단계를 의미했습니다.더 인 것으로 증명되었습니다. 1976년에 123 모델 시리즈가 되었습니다.

 

1993. " 헤드램프" 1995년 출시된 210 모델 시리즈입니다.모델 시리즈 211 E-Class 2002년 초에 출시되었습니다.2009년에는 E클래스 212(살롱 앤 에스테이트) 207(카브리올레 및 쿠페) 모델 시리즈가 그 뒤를 이었습니다.메르세데스-벤츠 E클래스 213 모델 시리즈는 2016년에 첫 선을 보였고 2017년부터 올터레인으로도 처음 선보였습니다.그 외에도 238 모델 시리즈의 쿠페와 카브리올레가 있습니다.

 

 

새로운 E-Class는 전통과 현대성을 결합하고 있습니다. 한편으로는 모델 시리즈가 고전적인 Mercedes-Benz E-Class의 오랜 모델 역사를 이어갑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새로운 모습이 Mercedes-EQ의 아방가르드 트렌드 세터와 연결되는 다리를 구축합니다.

 

신형 E-Class는 전형적인 3박스 살롱의 비율을 갖추고 있습니다. 짧은 전면 돌출부와 긴 보닛에 뒤로 잘 배치된 온실이 뒤따릅니다.조수석 영역은 이전 시리즈와 비교하여 2cm 더 긴 휠베이스(2961mm)로 인해 넉넉한 치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캡 백워드" 디자인은 균형이 잘 잡힌 리어 오버행으로 라운드 처리됩니다.무엇보다도, E-Class는 이른바 프레스티지 차원, 즉 프론트 액슬에서 앞유리까지의 거리에서 그 위상을 도출합니다.그럼에도 불구하고 스포티함은 희생되지 않았습니다. 파워 돔이 보닛을 강조합니다.흐르는 C-필러는 동적 효과를 갖습니다.신형 E-Class는 넓은 트랙(프론트/리어: 1634/1648mm)과 최대 21인치 크기의 플러시 장착 휠을 갖추고 있습니다.

 

측면의 두 개의 분리된 캐릭터 라인은 이 차의 스포티한 캐릭터를 강조합니다.이것은 정교하게 설계된 표면을 가장 유리하게 보여줍니다."감각적 순수성"이라는 디자인 철학에 따라, 디자인 팀은 특별한 빛의 놀이가 있는 3D 조형물을 모델링했습니다.크롬 트림은 신중하고 스타일리시하게 배치되어 있습니다.

 

프론트의 놀라운 기능은 전통과 현대 사이의 가교 역할을 특히 잘 보여줍니다. 검은색 패널 같은 표면이 라디에이터 그릴과 헤드램프를 연결합니다.고광택 블랙의 이 인서트는 시각적으로 Mercedes-EQ 모델을 연상시킵니다.3차원으로 설계된 라디에이터 그릴은 장비 라인에 따라 점진적이거나 고전적입니다.아방가르드 버전에서는 중앙 스타가 그릴에 통합되어 있습니다.이 라인의 다른 디자인 특징으로는 단일 루브르, 크롬 별 모티브의 그릴, 크롬 서라운드 등이 있습니다.반면 Exclusive 버전에서는 라디에이터 그릴에 3개의 수평 트윈 루브가 있습니다.이 변형 모델은 보닛에 직립형 별 모양도 있습니다.

 

모든 라인에서 선택적으로 조명이 들어오는 라디에이터 그릴 서라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이 경우 크롬 스트립 뒤에는 두 개의 광섬유가 있습니다.빛은 LED 모듈을 통해 글라스 파이버 번들로 공급됩니다.시작 및 종료 기능 외에도 주행 시 라디에이터 서라운드가 주간 주행등과 함께 켜집니다.

 

신형 메르세데스-벤츠 E클래스는 고성능 LED 헤드램프를 기본으로 탑재했습니다.추가 옵션으로, 디지털 조명은 투사 기능 없이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모든 헤드램프 모델은 주간 및 야간에 독특한 디자인을 제공합니다.브랜드의 대표적인 특징으로 주간 주행등이 눈썹 모양을 하고 있습니다.

 

측면 뷰는 조화로운 비율과 독특한 "캡 백워드" 디자인이 특히 좋은 효과를 발휘합니다.고급 메르세데스-벤츠 모델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플러시 핏 도어 핸들을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운전자가 도어 핸들의 외부 표면에 접근하거나 쓰다듬을 때 이들은 전기적으로 연장됩니다.

 

후면의 하이라이트는 새로운 윤곽선과 특별한 디자인의 2섹션 LED 조명입니다. 두 조명 장치의 별 모티브가 주야간 특별한 디자인을 제공합니다.라이트 쇼는 선택적으로 승객을 맞이하거나 작별 인사를 할 수 있습니다.두 개의 리어 램프가 중간에 연결되어 있습니다.이는 리어 엔드의 폭을 강조하며, 부트 리드의 V자형 디자인과 리어 가장자리의 크롬 트림 바를 강조합니다.

 

 

대시보드는 실내에서 디지털 경험을 제공합니다.Mercedes-Benz E-Class에 옵션인 프론트 조수석 스크린이 장착된 경우 MBUX 슈퍼 스크린의 큰 유리 표면이 중앙 디스플레이까지 확장됩니다.이것으로부터 시각적으로 분리된 것이 운전자 시야의 고해상도 운전자 디스플레이입니다.

 

커버 유리의 윤곽선은 설계상 역동적입니다.중앙 디스플레이의 경우 유리 표면이 그에 따라 아래로 연장됩니다.종단이 바깥쪽 가장자리를 향해 평평해집니다.좁은 노즐 밴드가 유리 표면의 상부 윤곽선에 부착되어 중앙 노즐과 외부 노즐을 연결하여 단일 유닛을 형성합니다.

 

조수석 디스플레이가 장착되지 않은 모델은 중앙까지 확장되는 대형 트림 요소가 특징입니다.시각적으로 분리된 중앙 디스플레이는 이 트림 요소의 오목한 표면 위에 떠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계기판의 전면 섹션은 액티브 앰비언트 조명의 라이트 스트립에 의해 켜집니다.이 시스템은 앞유리에서 A-필러를 지나 도어로 이어지는 넓은 원호 형태로 작동하기 때문에 도어 패널이 계기판의 칼라와 합쳐져 하나의 유닛을 형성하는 방식으로 넓은 느낌을 줍니다.도어 패널의 상단 섹션에 자유롭게 뜨는 컨트롤 배열이 스크린의 유리 표면 모양과 일치합니다.

 

센터 콘솔은 균일한 장치로 설계되었으며 대시보드의 하부 섹션으로 직선으로 병합됩니다.프론트에는 리드 및 컵 홀더가 있는 보관함이 3차원 형상의 트림 요소에 통합되어 있습니다.센터 콘솔의 후면에는 부드러운 패드가 씌워진 팔걸이가 있습니다.USB 포트는 아래 칸에 있습니다.

 

도어 중앙 패널은 오목한 스위프를 사용하여 암레스트에 원활하게 결합됩니다.여기 앞 부분은 금속으로 된 첨단 기술 요소로 설계되었습니다.그립 및 닫기 핸들 역할을 하며, 파워 윈도우용 스위치가 통합되어 있습니다.또 다른 특징은 도어 오프너와 시트 기능을 위한 컨트롤이 통합된 자유 부동식 컨트롤 어레이입니다.

 

시트 표면과 등받이의 윤곽선은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우아하게 흐르며, 레이어 설계 덕분에 시트 베이스 위에 떠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들여쓰기된 수직선은 바깥쪽 윤곽선을 따라 위쪽으로 확장됩니다.이곳에서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이 만든 연관성은 조개껍질의 유기적인 아름다움이었습니다.고객이 가죽 커버를 선택할 경우 시트는 정교한 세로 방향 플룻으로 설계되어 개별 패널에 제작됩니다.나파 가죽 시트는 시트의 모양을 따르는 누빔 및 천공 다이아몬드 패턴이 특징입니다.AMG 라인 인테리어의 일부로 제공되는 MICROCUT이 장착된 시트도 천공되어 있습니다.

 

벤츠E클래스

 

다양한 인테리어 색상과 장식 트림

 

색상과 트림의 컨셉은 테크노이드적인 특성을 전달합니다.메르세데스-벤츠 E-클래스 구매자는 다양한 인테리어 색상 조합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고급스러운 펄 효과를 포함한 스페이스 그레이와 결합된 라이트 베이지부터 세련된 톤카 브라운과 시원하고 테크니컬해 보이는 그레이까지 팔레트는 다양합니다.

 

내부 표면은 베이스 트림 레벨에서 위쪽으로 가는 새로운 미세한 마감으로 현대적인 특성을 강조합니다.아날로그와 디지털 감각 경험 사이의 상호 작용은 혁신적인, 자연적인 또는 테크노이드 표면을 가진 광범위한 트림으로 더욱 예시됩니다.E-Class만의 인테리어 트림은 Mercedes-Benz 패턴의 역광을 받은 오픈 포어 우드(다크 애쉬)입니다.

 

오픈 포어 우드가 특징인 다른 트림 패널 외에도 S클래스에서 익숙한 "MANUFAKTUR 피아노 래커 블랙 플로우 라인" 변형 모델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또 다른 하이라이트는 실버 색상의 메탈 믹스 소재의 인테리어 트림입니다.그것의 광택 마감은 매우 미래적인 느낌을 줍니다.

 

사용자 정의 가능한 UI 설계

 

이제 중앙 및 옵션 승객 디스플레이의 주요 아이콘이 더 단순해지고 스마트폰 타일에 맞게 색상이 지정됩니다.이를 통해 운전자는 더욱 직관적으로 차량을 인식할 수 있습니다.

 

두 가지 디스플레이 스타일(Classic Sporty)과 세 가지 모드(Navigation, Assistance, Service)로 화면의 그래픽을 개별화할 수 있습니다."클래식" 스타일에서 운전자는 익숙한 디스플레이 레이아웃과 함께 두 개의 다이얼 계기판처럼 보입니다.두 튜브 사이에는 차량 관련 정보와 함께 다양한 콘텐츠가 표시됩니다.

 

"Sporty" 스타일은 역동적으로 디자인된 중앙 회전 카운터와 함께 빨간색이 지배적입니다.실내에서는 주변 조명의 7가지 색상 테마를 선택할 수 있어 전체적으로 인상적인 색채 환경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공기역학과 공기음향학

 

신형 메르세데스-벤츠 E-클래스는 0.23 CD 수치로 차량 부문에서 매우 우수한 성능을 발휘합니다.따라서 이전 모델이 시장 출시 시 달성한 우수한 가치와 일치합니다.이러한 높은 수준이 개별 변형 간에 약간의 차이만 있을 뿐 유지되었다는 사실은 주목할 만하다.이는 공기역학적 성능을 더욱 어렵게 만드는 요인이 있기 때문입니다. 여기에는 17~21인치의 넓은 휠 포트폴리오와 추가적인 스티어링 암 및 더 큰 차체 하부 캐비티가 포함된 리어 액슬 스티어링이 포함됩니다.0.236 평방미터의 새로운 E-Class 정면 영역 A는 이전 모델(0.234 평방미터)보다 약간 큽니다.

 

초기 단계의 많은 컴퓨터 시뮬레이션은 성숙도를 높였습니다.따라서 풍동에 필요한 최적화 루프가 줄어들었습니다.공기역학 팀은 설계 동료들과 긴밀히 협력하여 특히 다양한 분야에서 E-Class를 개선했습니다.클래딩 인서트가 장착된 휠과 같은 일부 세부 사항은 유명한 효율적인 Mercedes-EQ 모델에서 채택되었습니다.가장 중요한 조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적화된 등고선: 타이어까지 포함

프론트 섹션의 혁신적인 씰링: 보닛 측면 씰링과 라디에이터 그릴의 에어로 립을 통해 처음으로 장착

클래딩이 있는 휠: 소위 "에어로블라인드"

프론트 및 리어 휠 앞쪽에 특수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플러시, 접이식 도어 핸들

차체 하부: 새로운 소재(몰딩된 씰링 립이 있는 2액형 메인 플로어) 및 개선된 형태(램프 모양의 스포일러 립, 서스펜션 구성 요소의 공기역학적 클래딩)

거의 500개의 마이크가 있는 "음향 카메라 및 음향 홀로그래피"

 

공기 음향 개발과 관련하여 Mercedes-Benz는 항상 이중적인 접근 방식을 취합니다. , 공기가 모든 장착 부품과 함께 차량의 외부 피부 주위를 흐를 때 발생하는 소음을 최대한 줄여야 합니다.반면에 밀봉과 방음의 품질은 실내에서 피할 수 없는 바람 소리가 거의 감지되지 않거나 방해물로 인식되지 않도록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초기 개발 단계에서 엔지니어링 팀은 특히 소음 발생과 관련된 A-필러 및 외부 미러의 기하학적 치수를 구성하기 시작했습니다.형상을 최적화할 때 흐름 시뮬레이션과 소음 측정을 이용한 고급 개발 방법이 결합되었습니다.후자의 경우, 음향 풍동에 특수 마이크 배열이 사용되었습니다.광범위한 내부 측정은 "음향 홀로그래피"라고도 불립니다.이 과정에서 메르세데스-벤츠는 내부(핸드 어레이) 64개의 이중 마이크를 사용해 저주파 영역에서 문제가 발생한 부분을 찾아낼 수 있습니다.외부 측정 장치("음향 카메라")를 포함하여, Mercedes-Benz는 거의 500개의 마이크를 사용합니다.

 

도어 씰, 사이드 윈도우 및 외부 미러의 다양한 측정을 통해 풍절음의 고주파 구성 요소가 감소했습니다.도어의 구조적 강성은 관련 영역에서 증가되었습니다.매우 빠른 주행 속도에서는 바람 소음이 줄어듭니다.공동은 흰색 바디의 방음을 개선하기 위해 폼으로 보호됩니다.이는 조종석 크로스 멤버의 구조와 변속기 터널 및 A C 필러의 영역에 영향을 미칩니다.

 

파노라믹 슬라이딩 선루프에서는 윈드 디플렉터와 글라스 루프에 사이드 윈드 디플렉터를 추가함으로써 많은 세부적인 개선이 이루어졌습니다.그 결과 소음의 편안함이 개선되고 통풍구가 감소됩니다.틸트 위치에서는 차량 속도에 따라 글라스 패널이 내려갑니다.또한 쾌적한 실내 소음을 보장하고 실제 공기역학적 항력을 줄여줍니다.

 

서스펜션

 

신형 메르세데스-벤츠 E클래스의 민첩한 핸들링은 4개의 컨트롤 암이 각각 앞바퀴를 정밀하게 안내한 덕분입니다.리어 액슬에서 최적화된 멀티 링크 독립 리어 서스펜션은 5개의 링크를 통해 탁월한 휠 컨트롤과 탁월한 직선 안정성을 보장합니다.양쪽 액슬에서 스프링과 댐퍼는 하나의 스트럿으로 결합되며 휠 안내 작업에는 관여하지 않으므로 서스펜션이 해당하는 감도로 반응합니다.프론트 서브프레임 및 리어 액슬 캐리어는 서스펜션과 차체를 진동 및 소음으로부터 분리하며, 정교한 편안함 개념의 일부입니다.

 

기본적으로 마일드 하이브리드 모델에는 선택적 댐핑 시스템이 적용된 민첩성 제어 강철 스프링 서스펜션이 장착되어 있습니다.또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의 서스펜션보다 15mm 낮습니다.

 

에어매틱 에어 서스펜션 시스템: 레벨 컨트롤 포함

 

새로운 E-Class Technology 패키지와 함께 옵션으로 제공됩니다.여기에는 ADS+ 연속 조절식 댐핑 및 리어 액슬 스티어링 기능이 있는 올라운드 에어매틱 에어 서스펜션 시스템이 포함됩니다.에어 스프링 및 어댑티브 ADS+ 댐퍼가 장착된 에어매틱 서스펜션은 매우 민감하게 반응합니다.댐핑 특성은 각 휠에 대해 완전히 자동으로 제어되며, 반발 및 압축 중에는 별도로 제어됩니다.주행 중에는 정교한 센서 시스템과 알고리즘이 도로의 품질에 따라 댐퍼를 설정하여 예를 들어 휠 하나만으로 범프를 넘어 주행하는 경우가 액슬 전체와 내부로 전달되지 않도록 합니다.

 

레벨 컨트롤은 AIRMATIC의 또 다른 기능입니다.이 시스템은 차량 부하에 관계없이 접지 간극을 일정하게 유지하면서도 필요할 때마다 변경을 가합니다.공기 저항을 줄여 연료 소비량을 줄이기 위해 컴포트 주행 모드에서는 차량 레벨이 120km/h의 속도에서 15mm 자동으로 낮아집니다.동시에 차량의 무게 중심이 낮아져 주행 안정성이 향상됩니다.

 

벤츠E클래스

 

리어 액슬 스티어링: 더욱 민첩하고 역동적입니다.

 

신형 Mercedes-Benz E-Class는 특히 민첩하고 안정적이며 옵션인 리어 액슬 스티어링과 함께 프론트 액슬에서 보다 직접적인 스티어링 기어비를 제공합니다.리어 액슬의 스티어링 각도는 최대 4.5도입니다.이는 터닝 서클을 최대 90cm까지 감소시킵니다. 4MATIC이 장착된 E-클래스 모델의 경우 터닝 서클이 12.0m가 아닌 11.1m인 반면, 후륜 구동 버전의 경우 11.6m에서 10.8m로 감소합니다.또한 운전자는 잠금 장치에서 잠금 장치로 스티어링 휠을 더 적게 돌릴 필요가 있습니다.리어 액슬 스티어링의 경우 2.4회전이 아닌 2.2회전입니다(후륜 및 4륜 구동의 경우 둥근 모양).

 

60km/h 미만의 속도에서는 리어 휠이 프론트 휠과 반대 방향으로 조향하고 주차 시 프론트 스티어링 각도에 대해 최대 4.5°까지 조향합니다.따라서 상황에 따라 휠베이스가 사실상 짧아지기 때문에 차량의 기동성이 향상되고 발이 가볍고 민첩합니다.60km/h 이상의 속도에서 리어 휠은 프론트 휠과 동일한 방향으로 최대 2.5°까지 조향합니다. 이러한 실질적인 휠베이스 증가는 고속 주행 시, 빠른 차선 변경 또는 갑작스러운 회피 기동 시 핸들링 안정성 및 안전성이 향상된다는 점에서 눈에 띄는 이점이 있습니다.

 

또한 동적 기동 시(: 시골길 주행 시)에 필요한 스티어링 입력이 상당히 적으며, 차량은 보다 스포티한 방식으로 스티어링의 움직임에 반응합니다.이는 ESP®의 통합 다이내믹 제어 기능에 의해 지원됩니다.

 

구동계

 

체계적인 전기화와 지능형 다운사이징 덕분에 새로운 E-Class는 효율성에 있어 새로운 기준을 제시합니다.모든 모델의 절반은 4세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가 될 것입니다.모델 제품군은 이미 시장 출시 시점에 높은 비율을 달성했습니다.6가지 E-Class 버전 중 3가지는 연소 엔진이 장착된 차량의 장점과 전기 자동차의 장점을 결합한 것입니다.

 

연소 엔진은 현재 모듈러 메르세데스-벤츠 엔진 패밀리인 FAME(모듈러 엔진 패밀리) 4기통 및 6기통입니다.따라서 엔진 범위는 수요 기반 전기화와 함께 국제 생산 네트워크의 유연성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터보차지 외에도 디젤 및 가솔린 엔진은 모두 통합 스타터-제너레이터(ISG)의 지능형 지원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따라서 그들은 순한 잡종입니다.새로운 배터리 덕분에 전기 모터의 출력이 15kW에서 17kW, 부스트 토크가 205Nm로 증가했습니다.

 

ISG 48V 온보드 전기 시스템을 사용하여 글라이딩, 부스팅 또는 에너지 회수와 같은 기능을 보장하고 상당한 연료 절감 효과를 제공합니다.또한 엔진이 매우 빠르고 편안하게 시동되기 때문에 시동/정지 기능은 엔진이 꺼진 상태에서 강한 가속 상태로 전환되는 것과 마찬가지로 운전자가 거의 감지할 수 없습니다.공회전 시 ISG와 연소 엔진 간의 지능형 상호 작용이 탁월하게 원활하게 작동합니다.

 

가솔린 모델: 이전의 동력 장치와 비교하여 많은 혁신을 나타냄

 

4기통 가솔린 엔진(M254)은 초기에 150kW E-클래스 E-클래스에 E200(WLTP: 결합 연료 소비량: 7.3-6.4l/100km, 결합 CO2 배출량: 166-144g/km)으로 장착되었습니다.이후 추가 출력 레벨이 표시됩니다.M254에서 Mercedes-Benz FAME 모듈식 엔진 제품군의 모든 혁신을 단일 유닛에 결합했습니다.여기에는 NANOSLIDE® 실린더 코팅, CONICSHAPE® 실린더 호닝(코닉 호닝) 및 엔진에 직접 배치된 배기 후 처리 시스템이 포함됩니다.

 

전기가 공급되는 6기통이 장착된 탑 모델은 상단에서 엔진 범위를 둥글게 처리할 것입니다.

 

디젤: 현재 개발 수준

 

OM 654 M으로 구동되는 E 220 d(WLTP: 결합 연료 소비량: 5.5-4.8 l/100 km, 결합 CO2 배출량: 144-125 g/km) E 220 d 4MATIC(WLTP: 결합 연료 소비량: 5.7-4.9 l/100 km, 결합 CO2 배출량: 149-130 g/km).전기화에는 에어컨 시스템을 위한 전기 냉매 압축기 사용도 포함됩니다.

 

E 220d OM654M은 가변 터빈 형상과 마찰 최적화 롤러 베어링을 갖춘 1단 터보차저에 의해 충전됩니다.터보차저는 엔진이 신속하게 반응하고 동력을 부드럽게 전달하도록 조정됩니다.4기통 디젤 엔진은 처리 후 배기 가스 측면에서도 최신입니다.구성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질소산화물 저감을 위한 밀착형 NOx 저장 촉매변환기

DPF(질소 산화물의 양을 줄이기 위한 특수 코팅이 있는 디젤 미립자 필터)

SCR 촉매변환기(계량 주입량 AdBlue®로 촉매 환원을 유도함)

차량 하부에 별도로 계량된 AdBlue® 분사량이 있는 추가 SCR 촉매변환기

6기통 엔진을 장착한 보다 강력한 변형 모델도 곧 디젤 모델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벤츠E클래스

 

변속기: 표준 사양인 자동 변속기

 

9G-TRONIC 변속기는 더욱 발전되었으며 모든 E-Class 모델에 사용됩니다.이제 전기 모터, 전력 전자 장치 및 변속기 쿨러가 변속기 내부로 이동했습니다.이전에 필요했던 라인이 제거되어 설치 공간 및 중량 측면에서 이점을 제공합니다.또한, 변속기의 효율성이 향상되었습니다.무엇보다도, 전기 보조 오일 펌프와의 상호 작용이 최적화되어 이전 모델에 비해 기계식 펌프의 공급 속도가 30% 감소하여 효율성이 뛰어납니다.또한 멀티코어 프로세서와 새로운 설계 및 연결 기술이 적용된 완전히 통합된 신세대 전송 제어를 사용합니다.컴퓨팅 성능이 향상되었을 뿐만 아니라, 전기 인터페이스의 수가 대폭 줄었고, 변속기 제어 장치의 무게도 이전 제품에 비해 30%나 줄었습니다.

 

4륜 구동 모델의 4MATIC 구동 시스템은 더욱 개선되었습니다.프론트 액슬 구동력을 통해 더 높은 토크를 전달할 수 있으며, 양호한 드라이빙 다이내믹스를 위해 이상적인 액슬 부하 분배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게다가, 이것은 이전 시리즈의 해당 구성 요소에 비해 상당한 무게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 CO2 감소에 기여합니다.

 

운전 보조 시스템

 

Mercedes-Benz E-Class가 기본적으로 장착되는 운전 보조 시스템에는 Attention Assist, Active Brake Assist, Active Line Keeping Assist, 후진 카메라가 장착된 주차 패키지 및 속도 제한 어시스트가 포함됩니다.운전 지원 시스템의 상태 및 활동은 운전자 디스플레이의 지원 모드에서 전체 화면 보기로 표시됩니다.

 

새로운 E-Class 3D 드라이버 디스플레이(옵션 추가 기능)에 장착된 카메라와 함께 새로운 Attention Assist는 마이크로슬립의 징후만 감지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Attention Assist는 이제 운전자 주의 산만 경고 기능도 제공합니다. 운전자의 시선이 몇 초 동안 도로에 집중되지 않을 경우 Attention Assist는 주의 산만을 감지하여 음향 및 시각적으로 운전자에게 경고할 수 있습니다.또한 액티브 브레이크 어시스트 및 액티브 차선 유지 어시스트는 일시적으로 민감 모드로 전환됩니다.운전자가 여전히 교통 상황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두 번째 경고음과 함께 경고음이 계속 울립니다.운전자가 여전히 경고에 응답하지 않을 경우 시스템은 액티브 비상 중지 어시스트를 통해 비상 중지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주의 보조 산만 경고는 20km/h부터 활성화됩니다.

 

액티브 디스턴스 어시스트 DISTRONIC은 서유럽의 표준 장비입니다.이 시스템은 전방의 속도가 느린 차량과 일치하도록 속도를 조절하여 운전자를 안심시킵니다.원하는 안전 거리를 여러 단계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MBUX의 시작 앱은 액티브 디스턴스 어시스트 DISTRONIC의 작동 방식을 쉽게 설명합니다.

 

확장 기능 포함: Driving Assistance Plus 패키지

 

운전 지원 패키지 플러스는 옵션 추가 옵션으로 제공됩니다.구성 요소에는 차선 유지를 지원하는 액티브 스티어링 어시스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이전에 고속도로에서 그랬던 것처럼, 메르세데스-벤츠 E-클래스는 이제 정지된 후 도시 교통과 시골 도로에서 자동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이것은 손이 스티어링 휠 위에 있을 때 30초의 시간 창에서 가능합니다.또 다른 새로운 기능은 차선 표시가 명확하게 보이지 않아 액티브 스티어링 어시스트를 더 이상 사용할 수 없는 경우 스티어링 휠의 진동으로 이를 운전자에게 전달한다는 것입니다.이전과 마찬가지로 스티어링 어시스트를 사용할 수 없는 경우 운전석 디스플레이의 스티어링 휠 기호도 녹색에서 회색으로 바뀝니다.

 

이 어시스턴트의 다른 기능으로는 저속 주행 시 차선 감지 기능, 360° 카메라를 통해 고속 주행 시 매우 높은 가용성 및 코너링 성능, 고속도로 중심의 차선 개선 등이 있습니다.상황에 따라 차선 중앙에서 벗어난 주행 위치(: 비상 복도의 형성, 중앙 표시가 없는 시골 도로의 차도 가장자리를 통한 방향)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Driving Assistance Plus 패키지의 다른 구성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액티브 디스턴스 어시스트 DISTRONIC은 표준 시스템보다 더 많은 기능을 제공합니다.여기에는 정지해 있는 차량에 대한 반응, 자동 재시동 및 최대 210km/h까지의 자동 속도 재개가 포함됩니다.

교차로 차량이 교차하는 교차로에서 출발할 때 추가적인 안전성을 보장합니다.이 시스템은 운전자 디스플레이의 직관적인 화살표를 사용하여 교차 트래픽이 어느 방향에서 접근하고 있는지를 나타냅니다.그래도 운전자가 출발을 시도하면 시청각 충돌 경고가 트리거됩니다.브레이크를 자동으로 작동하여 차량이 움직이지 않도록 방지합니다.운전자는 가속 페달을 완전히 밟으면 언제든지 이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능동형 차선 변경 보조 시스템은 운전자가 옆 차선으로 변경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우측 또는 좌측 차선 변경은 고장 난 차선 표시로 인해 인접 차선이 현재 차선과 분리된 것을 센서가 감지하고 관련 위험 구역에서 다른 차량이 감지되지 않는 경우에만 지원됩니다.

액티브 비상 정지 어시스트 시스템은 운전자가 더 이상 교통 상황에 반응하지 않는 것을 감지할 경우 차량을 자체 차선에서 정지 상태로 제동합니다.E-Class가 시속 60km 미만으로 주행하는 경우, 보조원은 위험 경고등을 켜고 뒤따르는 차량에 대해 경고합니다.또한 차량이 정지해 있고 조수가 메르세데스-벤츠 비상 통화를 통해 도움을 요청할 때 도어가 잠금 해제됩니다.

교차 교통 기능이 있는 액티브 브레이크 어시스트는 온보드 센서를 사용하여 전방 차량과의 충돌 위험, 교차 또는 마주 오는 교통 상황 여부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충돌이 임박한 경우 시스템이 시각적 및 청각적으로 운전자에게 경고할 수 있습니다.운전자의 제동력이 너무 약할 경우 상황에 따라 제동 토크를 높여 운전자를 지지하고, 운전자의 반응이 없을 경우 비상 제동을 걸 수도 있습니다.

회피형 스티어링 어시스트는 위급한 상황에서 시스템이 감지하는 또 다른 도로 사용자를 피하려고 할 때 운전자를 보조할 수 있습니다.새로운 E-Class에서는 이 시스템이 정지해 있고 횡단하는 보행자를 인식할 뿐만 아니라, 이제 자전거를 타는 사람뿐만 아니라 보행자와 차량도 고려합니다.속도 범위는 최대 110km/h입니다.

60km/h 이상의 속도에서 액티브 차선 유지 보조 시스템은 카메라를 사용하여 도로 표시 또는 도로 가장자리가 교차하는 시점을 감지하여 운전자가 의도치 않게 주행 차선을 이탈하지 않도록 도와줍니다.인접 차선에서 감지된 도로 사용자와 충돌할 위험이 있는 경우(: 추월 또는 마주 오는 차량), 시스템은 스티어링 개입 및 경고와 함께 반응할 수도 있습니다.

액티브 사각지대 어시스트 시스템은 약 10km/h를 초과하는 속도에서 측면 충돌 가능성에 대한 시각적 경고와 표시등 작동 시 경고음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운전자가 경고를 무시하고 여전히 차선을 변경하려고 할 경우 시스템은 30km/h 이상의 속도에서 일방적 제동 개입을 통해 막판에 시정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차량이 정지해 있을 때 차량(또는 자전거)이 위험 구역 내를 통과하고 있기 때문에 출구 경고 기능을 통해 출구를 경고할 수 있습니다.

PRE-SAFE® PLUS는 리어 엔드 충격이 임박한 경우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이 시스템은 후방 위험 경고등을 활성화하여 뒤를 따르는 차량 운전자에게 경고합니다.또한 가역 벨트 텐셔너를 포함한 PRE-SAFE® 탑승자 보호 조치가 트리거됩니다.차량이 정지해 있으면 PRE-SAFE® PLUS가 브레이크를 잠급니다.전진 운동을 줄이면 채찍질의 위험을 포함하여 탑승자에게 작용하는 하중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측면 충격 시 제한된 크럼플 영역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PRE-SAFE® 임펄스 사이드는 시스템이 측면 충돌이 즉시 임박했음을 감지하는 즉시 충돌 전이라도 영향을 받는 프론트 승객을 차량 중앙 쪽으로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이를 위해 프론트 시트 등받이의 사이드 볼스터에 있는 공기 챔버는 몇 초 안에 팽창합니다.

수동 안전

 

Mercedes-Benz E-Class의 안전 개념은 지능적으로 설계된 차체에 특히 견고한 승객 셀과 특별히 변형 가능한 충돌 구조를 기반으로 합니다.안전 벨트 및 에어백과 같은 에어백 시스템은 특히 이에 적합합니다.사고가 발생할 경우 탑승자에 대한 보호 효과가 상황에 맞게 조정되는 방식으로 작동할 수 있습니다.

 

메르세데스-벤츠의 안전 전문가들은 수많은 수치 시뮬레이션을 통해 높은 수준의 탑승자 보호를 위해 차량 구조를 설계했습니다.사고와 관련된 차량 구성 측면의 경우 법적 요구 사항뿐만 아니라 실제 사고 결과에서 도출된 내부 요구 사항과 테스트 기준도 고려했습니다.

 

현대식 에어백 시스템: 모든 승객을 위한 보호 기능

 

운전석 및 조수석 에어백 외에도 운전석 측 무릎 에어백이 기본 사양입니다.심각한 정면 충돌 시 스티어링 칼럼 또는 계기판에 다리가 닿지 않도록 보호할 수 있습니다.

 

표준 윈도우 에어백은 사이드 윈도우 또는 물체를 관통하는 헤드 충격의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심각한 측면 충돌이 발생할 경우 충격 측면의 윈도우 에어백이 프론트 및 리어 사이드 윈도우 위에 커튼처럼 A-에서 C-필러까지 연장됩니다.롤오버가 감지되면 윈도우 에어백을 양쪽에서 모두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머리 보호 시스템 외에도 측면 충격이 심한 경우 측면 에어백이 흉곽 부위를 덮을 수 있습니다(외부 리어 시트 포함)(옵션).

 

또한 차량에는 국가에 따라 중앙 에어백이 장착되어 있습니다.이 센서는 센터 콘솔을 향해 운전석 등받이에 통합되어 있습니다.충격의 방향, 사고의 심각성 및 탑승 상태에 따라 심각한 부작용이 발생할 경우 운전자와 조수석 사이에 위치할 수 있습니다.폭약식 벨트 텐셔너 및 힘 제한 장치는 모든 외부 시트에 표준 장착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E-클래스는 두 번째 열에 있는 바깥쪽 시트 두 개에 i-Size 유아용 시트 부착 장치가 기본으로 장착되어 있습니다.시트 등받이와 시트 쿠션 사이에 각각 2개의 앵커를 장착하면 해당 유아용 시트를 특히 빠르고 안전하게 장착할 수 있습니다.리어 시트 등받이의 후면에 있는 상단 테더 부착 지점은 추가적인 지지력을 제공합니다.뒷좌석을 향한 유아용 시트가 조수석 시트에 장착된 경우 차량은 시장에 따라 필요에 따라 조수석 에어백을 자동으로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경고: 벨트를 착용하지 않고 사람과 동물을 잊어버린 경우

 

유럽 버전 E-Class에는 뒷좌석의 안전 벨트 상태 표시기뿐만 아니라 정교한 안전 벨트 경고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습니다.이 메시지는 시트에 탑승자가 있고 안전 벨트가 채워지지 않은 경우 경고합니다.

 

탑승자 알림 기능은 차량 후방에서 간과했을 수 있는 사람 또는 동물을 표시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리어 도어가 장시간 열리면 누군가가 차량에 진입하거나 하차할 수 있음을 나타내는 경우 자동으로 활성화 및 비활성화됩니다.

 

시스템이 사전에 자동으로 활성화된 경우 차량을 끌 때 운전자는 운전석 디스플레이에 "사람 또는 동물을 남겨두지 마십시오"라는 문자 메시지를 받습니다.고객은 시스템을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표시등은 시스템의 상태를 나타냅니다.

 

PRE-SAFE® 시스템: 예방적 보호

 

유럽에서는 PRE-SAFE® 예방 승객 보호 시스템이 고급 패키지의 일부로 Mercedes-Benz E-Class에 표준 장착되어 있습니다.여기에는 PRE-SAFE® Sound를 사용한 청력 사전 조정을 포함하여 임박한 것으로 인식되는 사고 발생 시 알려진 예방 조치가 포함됩니다.

 

PRE-SAFE® 임펄스 사이드는 드라이빙 어시스턴스 Plus 패키지와 함께 차량 측면에 일종의 가상 크럼플 존을 형성합니다.심각한 측면 충격 시 사용할 수 있는 크럼플 영역은 제한되어 있으므로 PRE-SAFE® 임펄스 사이드는 시스템이 측면 충돌이 임박했음을 감지하는 즉시 충돌 전에도 영향을 받는 운전자 또는 조수석을 차량 중앙 쪽으로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이를 위해 프론트 시트 등받이의 사이드 볼스터에 있는 공기 챔버는 충돌 전 몇 초 만에 팽창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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