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

'런닝맨' 배우 지예은, '가을 무' 분장으로 '충격 비주얼', 다 내려놨다

by niceharu 2024. 9. 29.

SBS '런닝맨'에서 배우 지예은이 아주 웃긴 모습으로 등장했어요. 이날 방송에서 지예은은 하하와의 내기에서 패배한 벌칙으로 '무' 분장을 해야 했는데요, 그 결과는 정말 충격적이었죠. 이야기는 지난주 방송에서 시작됐어요. 하하와 지예은이 무슨 내기를 했었는데, 지예은이 결국 그 내기에서 지고 말았어요. 벌칙은 가을 제철 '무'를 주제로 한 분장이었죠. 벌써부터 웃음이 터질 것 같지 않나요? 분장이 시작되면서 지예은은 거울을 보며 이 상황이 전혀 마음에 들지 않는다고 했어요. "이게 뭐가 귀엽냐"며 불만을 토로했고, 분장 과정 내내 웃음을 참지 못했어요. 지예은은 자신이 거울에 비친 모습을 보고 충격을 받았던 거죠. "너무 충격적이다. 진짜 짜증난다"라며 속상한 마음을 표현하면서도 웃음을 참지 못하는 모습이었어요.

 

 

분장은 정말 세심하게 진행됐어요. 애교 넘치는 '무청' 포인트까지 더해지면서 완성된 분장이었죠. 그 모습이 너무 웃겼는지 지예은은 거울을 보며 잠시 침울해졌어요. "어떡하지, 너무 부끄러워서 나 시집 못 가면 어쩌지?"라며 자신이 이런 모습으로는 결혼도 못할 것 같다고 농담했어요. 이때부터 상황은 더 재밌어지기 시작했어요.

 

곧이어 양세찬이 출근했는데, 지예은의 모습을 보자마자 빵 터진 거예요. "야, 이게 뭐야? 근데 귀엽다!"라며 장난을 치기 시작했죠. 그러면서 양세찬은 "너 지금 멋 부린 거 아냐? 이건 아니지. 더 해야 해!"라며 더 과감한 분장을 제안했어요. 지예은은 처음에는 정말 싫다고 했지만 결국 양세찬의 제안을 받아들여 눈썹에 수염까지 더 붙였어요. 양세찬의 말 한마디에 이렇게 상황이 진행되다니, 정말 웃기지 않나요?

 

드디어 오프닝이 시작되고, 지예은이 그 분장으로 등장하자마자 '런닝맨' 멤버들은 모두 폭소를 터뜨렸어요. 그 모습은 정말 웃음을 참을 수 없을 정도였죠. 양세찬이 "아직 끝난 게 아니에요"라며 뭔가 더 있다는 듯 말하더니, 지예은은 갑자기 '맹구 앞니'까지 꺼내 보여주었어요. 정말 마무리가 완벽하지 않았나요?

 

 

유재석은 지예은의 그 모습을 보면서 "예은아, 진짜 괜찮니?"라고 물었는데, 지예은은 벌칙을 수행하면서도 웃음을 잃지 않고 하하와 양세찬과 함께 개인기까지 선보였어요. 세 사람의 팀워크는 그야말로 완벽했고, 모두가 지예은의 벌칙 수행을 보고 큰 웃음을 터뜨렸죠. 지예은은 이 모든 과정을 아주 잘 소화해냈고, 결국 멋진 방송을 만들어냈어요.

 

이번 방송에서 지예은의 매력은 정말 빛났어요. 비록 벌칙 분장을 했지만, 그녀는 유쾌한 분위기를 이끌며 끝까지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주었죠. 지예은은 힘들어하면서도 '런닝맨' 멤버들과의 케미를 놓치지 않았고, 결과적으로 더 큰 웃음을 선사할 수 있었어요.

 

이날 방송은 벌칙 수행이 메인이었지만, 지예은의 자연스러운 모습과 멤버들 간의 장난, 그리고 그 안에서 피어나는 유머가 방송을 풍성하게 만들었어요. 특히, 지예은이 거울을 보고 "시집 못 가면 어떡하지?"라고 말할 때의 표정은 많은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을 거예요.

 

이런 상황에서도 지예은은 분장 내내 웃음을 잃지 않고 끝까지 열심히 벌칙을 수행했어요. 그리고 양세찬이 더 과감한 분장을 제안할 때도 처음에는 거절했지만, 결국 받아들여 더 웃긴 상황을 만들어냈죠. 그 모습에서 지예은의 예능 감각과 유머 감각이 돋보였어요.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지예은의 이번 분장을 두고 폭소를 터뜨리며 SNS나 커뮤니티에서 다양한 반응을 쏟아냈어요. "지예은 너무 귀엽다", "벌칙인데 이렇게 웃기다니"라는 반응부터 "시집 못 간다고? 오히려 매력 폭발이야!"라는 긍정적인 반응까지, 지예은의 활약이 돋보였죠.

 

지예은의 분장 에피소드는 그저 웃음으로 끝나지 않았어요. 그녀는 그 과정에서 멤버들과의 관계를 더 깊게 쌓아가는 계기도 됐고, 예능 프로그램에서 벌칙 수행을 이렇게 재밌고 유쾌하게 소화하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자신의 이미지를 더 친근하게 만들었죠.

 

방송 내내 지예은은 힘들어하면서도 그 상황을 즐기고, 멤버들과 장난을 치며 끝까지 웃음을 잃지 않았어요. 지예은의 이런 모습을 보면서 시청자들은 그녀의 유쾌한 매력에 더 빠져들게 됐죠. 다음번 방송에서는 또 어떤 재미있는 모습을 보여줄지 벌써 기대가 되는 부분이에요.

 

분명히, 이번 '런닝맨'에서 지예은의 활약은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을 거예요. 그녀는 벌칙이었지만, 그 상황을 완벽하게 소화하면서 웃음을 선사했고, 다음 방송에서도 더 큰 활약을 기대하게 만들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