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

서울 구로 아파트 흉기 난동 지하주차장서 범행

by niceharu 2023. 7. 25.

한 여성이 아파트 지하주차장 입구에 주저앉아 살려 달라고 애원하는 상황이 발생한 사건에 대해 보도되었습니다.

 

구로 아파트 흉기 난동 지하주차장

 

서울 구로구 고척동 A아파트 지하주차장은 최근에 신림동 흉기 난동 사건 이후 또 다른 흉기 난동 사건이 발생한 장소입니다.

 

해당 사건은 오전 10시 40분쯤 A아파트 지하주차장에서 승용차 안에 있던 70대 남성 이씨가 흉기로 여성 B씨를 찌르고 도주하는 사태로 발전하였습니다. 경찰은 사건 발생 5시간여 만에 이씨를 체포하였으며, 크게 다친 B씨는 병원으로 이송되어 수술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불과 사흘 전 신림동 흉기 난동 사건의 기억이 남아있는 상황에서 일상 공간에서의 강력범죄에 대한 불안감이 주민들 사이에서 확산되고 있습니다. 사건 당시 정비소 직원들도 이씨의 침착한 행동에 놀라움을 표시하며, 이러한 사건들이 반복되면서 불안과 두려움이 커지고 있는 모습입니다.

 

경찰로고

 

주민들은 이번 사건으로 더욱 불안해하며, 뉴스로만 알고 있던 사건이 자신들이 사는 아파트에서 발생한 것에 대해 충격을 표출하고 있습니다. 한 주민은 "세상이 이상해진 것 같다"며 겁이 나는 기분을 얘기하고 있습니다.

 

경찰은 이씨의 범행 동기에 대해 조사 중이며, 이러한 강력범죄가 더 이상 반복되지 않도록 대응하기 위한 조치가 필요한 상황입니다. 주변 주민들은 안전에 대한 우려를 표하며, 사회적으로 더 많은 관심과 대책이 필요하다는 의견을 나타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