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

그룹 스트레이키즈 리노·현진·승민, 차량 접촉사고로 부상 "경미한 근육통과 타박상"

by niceharu 2023. 9. 21.
그룹 스트레이키즈 리노·현진·승민, 차량 접촉사고로 부상 "경미한 근육통과 타박상"

 

 

스트레이 키즈의 멤버 리노, 현진, 승민이 차량 접촉사고로 경미한 부상을 입은 사고에 대한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소속사 JYP 엔터테인먼트는 21일, "전날 스케줄 종료 후 리노, 현진, 승민이 탑승한 차량이 사고를 당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사고로 멤버들은 어려운 상황을 겪었지만, 다행히 큰 다침 없이 경미한 근육통과 타박상을 입었으며, 즉각적인 의료조치를 받았다고 전했습니다.

 

멤버들은 사고 직후 병원으로 이송되어 정밀한 의학적 검사를 받았으며, 의료진의 지속적인 관찰과 치료가 필요하다는 소견을 받았습니다. 이로 인해 리노와 현진의 밀라노 패션 위크 참석, 승민의 생일 유튜브 라이브 등 예정된 활동들이 취소되었습니다.

 

한편, 오는 24일 미국 뉴욕 센트럴파크에서 열리는 '글로벌 시티즌 페스티벌(Global Citizen Festival)'에는 스트레이 키즈의 일부 멤버 중에서도 쓰리라차(3RACHA)의 방찬, 창빈, 한이 참석할 예정입니다. 이로써 그들의 음악과 열정은 팬들과 더 가까이 소통하게 될 것입니다.

 

JYP는 이러한 상황으로 인해 팬들에게 걱정을 끼쳐드린 점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아티스트들의 건강과 안녕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며 조속한 회복을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일 것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팬들과 함께하는 행복한 순간을 위해 멤버들의 안전과 건강을 최우선으로 삼는 JYP의 결단에 많은 응원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스트레이 키즈의 리노, 현진, 승민 멤버들은 사고 이후 쉼 없이 서로를 격려하고 힘을 실어주며 단단한 팀워크를 보여주었습니다. 그들은 회복을 위해 힘들게 노력하고 있으며, 팬들의 따뜻한 응원과 기도에 큰 힘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소속사 JYP 엔터테인먼트는 이 사고를 계기로 아티스트들의 안전에 대한 더욱 강화된 조치를 취할 것을 발표하였습니다. 이로써 앞으로의 일정 및 활동에 있어서도 보다 안전하고 안정적인 환경을 마련할 계획이며, 아티스트와 팬 모두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스트레이 키즈와 JYP 엔터테인먼트는 팬들에게 이 사고로 인한 걱정을 끼쳐드린 점을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앞으로의 일정과 활동에서 더욱 밝고 건강한 모습으로 팬들을 찾아갈 것임을 약속하고 있습니다. 팬들은 멤버들의 빠른 회복과 더 많은 음악과 무대에서 만나는 날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소속사 JYPE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JYPE입니다.

 

9/20 (수) 스케줄 종료 후 귀가하던 stray Kids 멤버 리노, 현진, 승민이 탑승한 차량에 접촉사고가 있었습니다.

 

사고 직후 리노, 현진, 승민은 신속히 병원으로 이동해 정밀검사를 진행했으며, 멤버 및 동승한 직원 모두 크게 다치지는 않았으나, 경미한 근육통과 타박상을 입어 당분간 보존적 치료가 필요하다는 의료진 소견을 받았습니다.

 

이에 따라 예정되어 있던 하기 스케줄은 취소 및 변경되었음을 안내드립니다.

 

[취소]

Milan Fashion Week (리노, 현진)

승민 생일 YouTube Live (승민)

 

[변경]

Global Citizen Festival - 3RACHA of Stray Kids

(방찬, 창빈, 한 참석 예정)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팬분들께 염려를 끼쳐 드린 점 죄송합니다.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조속한 회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