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

팝가수 아리아나 그란데 이혼 약혼반지만 3억 7000만원대

by niceharu 2023. 7. 19.

팝 가수 아리아나 그란데가 부동산 중개인인 달튼 고메즈와 이혼했다는 보도가 나왔습니다. 미국 매체 피플과 페이지식스는 17일 현지시간에 이와 관련한 보도를 전했습니다. 이에 따르면 아리아나와 달튼은 올해 초에 헤어졌으나 여전히 조용히 우정을 유지하고 있다고 전해졌습니다.

 

 

아리아나그란데

이전 날, 아리아나는 영국 런던에서 열린 윔블던 테니스 경기를 관람한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왼손에 결혼 반지를 착용하지 않은 아리아나의 모습이 보도되며 이혼설과 불화설이 제기되었습니다.

 

지난해 8월, 아리아나는 틱톡에 메이크업 튜토리얼 영상을 게시하며 결혼 반지를 착용하지 않은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이로 인해 불화설이 제기되었습니다. 하지만 아리아나는 그것이 단지 반지를 착용하지 않고 영상을 촬영한 것 뿐이라며 이혼설을 부인했습니다.

 

아리아나의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는 현재 달튼 고메즈와의 결혼식 사진이 삭제된 상태입니다. 그러나 아리아나와 달튼이 서로 키스하거나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담긴 게시물은 여전히 그대로 남아있습니다.

 

아리아나그란데

 

아리아나와 달튼은 아직 공식 입장을 밝히지 않았습니다.

 

아리아나 그란데는 2021년 5월에 캘리포니아 몬테시토에 위치한 자신의 집에서 달튼 고메즈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이 때, 두 사람은 가까운 지인들만을 초대하였으며, 약혼 반지는 진주와 최대 6캐럿의 다이아몬드로 장식되었습니다. 다이아몬드 전문가들의 분석에 따르면 아리아나의 약혼 반지의 가격은 최대 30만 달러(한화 약 3억 7000만원)에 달한다고 합니다.

 

아리아나 그란데 프로필

  • 본명: Ariana Grande-Butera (아리아나 그란데 부테라)
  • 생년월일: 1993년 6월 26일
  • 출생지: 미국 플로리다 주 보카러톤
  • 국적: 미국
  • 신체정보:
    • 신장: 153cm
    • 체중: 42kg
  • 학력:
    • Pine Crest School
    • North Broward Preparatory School
  • 직업: 싱어송라이터, 배우
  • 레이블: 리퍼블릭 레코드
  • 매니지먼트: SB Projects
  • 데뷔: 2008년 뮤지컬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