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

유튜버 쯔양, 3개월만 복귀 선언 "44kg까지 빠져…방송 정말 하고 싶다"

by niceharu 2024. 10. 5.

최근 쯔양이 3개월간의 공백을 마치고 유튜브 복귀를 선언했어요. 지난 7월, 쯔양은 전 남자친구이자 전 소속사 대표 A씨로부터 폭언, 성폭행, 그리고 약 40억 원에 달하는 금전적인 피해를 입었다고 폭로하며 큰 논란이 되었죠. 그 사건 이후로 쯔양은 활동을 중단하고 힘든 시간을 보냈다고 해요. 하지만 최근 복귀를 결심하고 영상을 통해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전했어요.

 

 

영상에서 쯔양은 "이 일이 언젠가 터질 줄 알았지만, 이렇게 터지고 나면 다시는 복귀하지 못할 것 같았다"고 말했어요. 하지만 예상과 달리 많은 사람들이 응원해주고, 주변 사람들의 따뜻한 위로 덕분에 다시 힘을 낼 수 있었다고 밝혔습니다. 쯔양은 자신을 지켜야 할 직원들과 가족들이 있고, 다시 방송을 하고 싶다는 마음이 커져 복귀를 결심했다고 설명했어요. 방송을 쉬면서 힘들었던 시간을 돌아보고, 후회되는 선택들도 있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열심히 살겠다는 의지를 보였어요.

 

쯔양은 복귀를 결심하기까지 많은 고민이 있었다고 해요. "방송을 다시 해도 될까" 하는 생각부터 과거를 돌아보며 많은 후회를 했다고 하더라고요. 그동안의 선택들이 후회스러웠지만, "이미 지나간 과거는 바꿀 수 없으니 앞으로 더 열심히 살면 되지 않겠냐"며 긍정적인 생각으로 자신을 다독였다고 해요. 그녀는 자신을 응원해주는 사람들이 있기에 그들 덕분에 힘을 얻었고, 이젠 자신의 욕심대로 방송을 다시 시작하고 싶다고 솔직하게 털어놨어요.

 

그러나 쯔양의 복귀 결정에는 현실적인 이유도 있었어요. 그녀는 "우리 직원들도 먹여 살려야 한다"며 재정난도 복귀 결심에 큰 영향을 끼쳤다고 밝혔어요. 3개월의 공백 동안 힘든 일도 많았지만, 방송을 통해 얻는 긍정적인 경험들도 많았기 때문에 다시 마이크 앞에 서기로 한 거죠. 쯔양은 "방송을 하면서 자존감도 많이 올랐다"고 말하며 팬들의 사랑이 큰 힘이 되었음을 고백했어요.

 

전 남자친구와 관련된 사건에 대한 언급도 있었어요. 쯔양은 해당 사건이 현재 경찰 조사를 통해 해결 중이라고 밝혔어요. "경찰분들이 감사하게도 조사를 잘 해주고 계신다"며 사건이 잘 마무리되길 바라고 있다고 전했어요. 그녀는 사건 해결 과정에서 겪었던 심적 고통을 언급하면서도, 지금은 조금 더 안정된 상태라고 말했어요. 그녀의 복귀가 이 사건과 관련해 어떤 영향을 줄지는 아직 미지수지만, 쯔양은 다시 방송을 하면서 자신을 응원해주는 팬들과 함께 더 밝은 미래를 만들겠다고 다짐했어요.

 

이번 복귀와 관련해 쯔양은 앞으로의 계획도 밝혔어요. "사실 복귀를 지금 하려고 해요. 열심히 일해야 우리 직원들도 살릴 수 있고, 저도 방송을 하고 싶어요"라며 방송에 대한 열정을 표현했어요. 현재 상황에서는 야외 방송은 조금 어려울 것 같다고 말했지만, 이미 3개월 전에 촬영해둔 영상들도 있고, 앞으로는 라이브 먹방도 진행할 계획이라고 해요. 해외 촬영도 계획 중인데, 한국보다는 해외에서 먼저 영상을 찍을 계획이라고 밝혔죠. 그녀의 계획에 따르면 앞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라고 하니 기대해도 좋을 것 같아요.

 

쯔양은 자신을 둘러싼 수많은 루머에 대해서도 입을 열었어요. 사건 이후로 많은 악성 루머가 퍼졌지만, 쯔양은 "말도 안 되는 얘기들이 너무 많다"며 황당하다는 반응을 보였어요. 그녀는 과거 해명 방송에서 거짓 없이 모든 걸 털어놨으며, 더 이상 근거 없는 루머에 대해 일일이 해명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어요. "해명 방송에서 할 말은 다 했고, 그 이후로 말도 안 되는 소문에 대해선 싸울 생각도 없다"며 확고한 입장을 내비쳤습니다. 쯔양은 자신을 믿고 도와주는 사람들에게 의지하면서 앞으로는 더 이상 루머에 휘둘리지 않고 자신만의 길을 가겠다는 의지를 보였어요.

 

복귀를 앞두고 쯔양은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도 전했어요. 그녀는 "힘든 시간도 있었지만 응원해주는 분들 덕분에 버틸 수 있었다"고 말하며, 팬들의 사랑이 자신에게 큰 힘이 되었음을 여러 번 강조했어요. 그녀는 방송을 다시 시작하면서 "정말 감사하다. 다시 열심히 하겠다"고 다짐했어요. 그동안 체중이 44kg까지 빠졌다고 고백했지만, 지금은 입맛이 돌아와 잘 먹고 있다며 건강 상태도 전했습니다.

 

쯔양은 앞으로도 자신을 응원해주는 사람들과 함께 더 좋은 방송을 만들겠다는 계획을 밝혔어요. 특히 라이브 방송에 대한 애정을 표현하며, 앞으로 몇 차례 라이브 먹방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했죠. 그리고 1000만 구독자 감사 영상도 곧 올릴 계획이라고 해요. 그녀는 해외 촬영을 통해 팬들에게 더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겠다고 밝혔으며, 앞으로의 방송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어요.

 

마지막으로 쯔양은 자신이 행복하다는 말을 남기며 영상을 마무리했어요. 그녀는 "지금이 3개월 중 가장 행복하다"며, 어려운 시간을 이겨내고 다시 방송을 시작하는 것이 자신에게 큰 의미가 있음을 강조했어요. 그녀는 앞으로도 긍정적인 마음으로 팬들과 소통하며, 새로운 콘텐츠를 통해 더 나은 방송인이 되겠다는 다짐을 남겼습니다.